대전 유성구 도서관, 2021 여름방학특강 수강생 모집
수업별 대면 및 비대면 운영으로 다양한 참여기회 제공
홍대인 htcpone@naver.com | 기사입력 2021-07-05 09:55:3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유성구(구청장 정용래) 관내 6개 공공도서관(노은·원신흥·유성·진잠·구즉·구암)에서 8월 3일부터 13일까지 유성구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여름방학특강’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방학을 맞은 학생들의 흥미를 이끌만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 이번 여름방학특강은 수업별 대면‧비대면 방식의 병행으로 학생들이 원하는 강좌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자연아~~ 놀자!! ▲인문학에 발 담고, 나다움 찾기 ▲3D 프린팅 펜 나만의 작품 만들기 ▲경제야 놀자! 초등 경제 ▲도서관에서 출발! 세계 속으로 ▲코딩으로 배우는 인공지능 ▲창의력 쑥쑥! 나만의 미술작품 등 총 12개 강좌를 진행할 계획이다.
각 프로그램은 오는 6일부터 유성구 통합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로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각 도서관으로 문의하거나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용래 유성구청장은 “이번특강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외부 활동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재밌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알찬 방학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차질 없이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