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수 중구의회 의장, 민원 현장방문 실시
도로확장 등 민원불편사항에 대해 주민의견 청취 및 소통의 시간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7-03 10:21:1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중구의회 김연수 의장은 지난 1일 중구 금동 일원에서 의회에 제출된 도로확장 등 민원에 대하여 현장에서 주민들을 만나고 민원내용을 청취하고 그 필요성에 대해 공감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곳 주민들은 1970년대에 조성된 폭 2m도 안되는 도로를 출·퇴근 및 농로 등으로 이용하고 있어 외부로 나가는 차량과 진입하는 차량이 뒤엉키면서 발생하는 불편을 겪고 있다.

또한 상수도 공급이 되지 않고 있어 주민들은 깨끗하고 안전한 생활용수를 공급받지 못하고 있다.

김연수 의장은 “해당 민원은 주민들이 기본적으로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과 직결되는 내용이지만 많은 시간과 절차가 소요되는 민원으로, 주민 및 토지소유주들과의 협의 등이 이루어져야 할 사항"이라며 “협의 및 관련 절차가 신속하고 원만하게 이루어져 조속한 시일 내에 주민들이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을 하실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의회에서도 관련부서 및 기관과 협의하여 주민들의 숙원사업이 신속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