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우리 마을 지도자’ 이·통장 화합 한마당
14일 당진서 ‘2015 이통장연합회 충남도지부 체육대회’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9-14 17:36:58
[충남=홍대인 기자] 충남도는 14일 당진시 실내체육관에서 도내 이·통장 및 가족 등 1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 이통장연합회 충남도지부 체육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통장연합회 충남도지부가 주최하고, 당진시 이통장연합회 지회가 주관한 이번 체육대회는 지역민의 여론을 수렴하고 지역사회의 갈등을 조정하는 데 앞장 서 온 도내 이·통장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개회식에서 송석두 행정부지사를 비롯해 김기영 도의장, 유익한 부의장 등 축하 내빈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통장 헌장 낭독, 우승기 반환, 선수단 선서 등이 진행됐다.

이어 볼링, 축구 등 3개 종목에 걸친 체육대회와 장기자랑이 열려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송석두 도 행정부지사는 “마을의 온갖 궂은일을 도맡아 하시며 희생정신으로 항상 주민들의 입장에 앞장서 계신 도정의 가장 든든한 파트너로 항상 고마운 마음을 갖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도정과 지역 발전을 위한 변함없는 협조와 성원을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