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교육청, 학교 교직원의 목소리 청취
교직원모니터단과 ‘학교업무정상화’ 주제로 토론회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7-23 17:23:06
[충남=홍대인 기자] 충남도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23일 오후 1시 30분에 충남교육연수원에서 ‘2015 교직원모니터 의견수렴 및 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7월 중에 각급 학교에 시행한 ‘학교 업무 정상화 종합계획’에 대해 ▲공문 시행 후 학교의 진행상황 ▲공문에 대한 학교현장의 다른 목소리 ▲향후 성공적인 안착방안을 주제로 토론을 진행했다.

이번 토론회에 참여하는 한 교직원모니터는 “기존의 전달식 회의에서 벗어나 새로운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 변화를 느끼며 교직원으로서 도교육청의 정책에 참여하게 되어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게 됐다"며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도교육청 이상진 기획관은 “이번 토론회에 나온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하도록 하겠으며, 기존의 행정업무에 지친 선생님에서 학생들과 더 많은 시간을 공유 할 수 있는 선생님이 되도록 교직원 업무경감에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