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폭력 및 아동학대 예방과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2024학년도 하반기 중․고등학교 관리자 회의 개최
안영한 | 기사입력 2024-10-18 07:27:23
사진영주교육지원청, 2024학년도 하반기 중․고등학교 관리자 회의 개최 .
[영주타임뉴스] 안영한기자 = 영주교육지원청(교육장 박종진)은 10월 16일(수) 영주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중·고등학교 관리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교폭력 및 아동학대 예방과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회의는 최근 증가추세를 보이는 학교폭력과 아동학대 사안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통해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고, 효과적인 예방대책을 마련하기 위해 열렸다.

회의 내용은 학교 현장에서 학교폭력, 아동학대, 교육활동 보호에 대하여 각 학교의 현황과 사례를 공유하며, 사전 예방 및 대처 방안을 찾고, 학생과 교직원이 행복한 학교 공동체를 만들기 위한 방법을 모색하는 협의회로 진행됐다.

영주교육지원청 박종진 교육장은 “학교에서 간단히 해결할 수 있는 학생 관련 문제들이 적절한 시기에 대응하지 않으면 학교가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라며 “이번 회의가 학생과 교직원이 함께 행복한 학교 공동체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