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효 대전시장 예비후보, 지지선언 쇄도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3-22 15:29:2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시장에 출마한 국민의힘 박성효 예비후보 지지선언이 잇따르면서 캠프 세확산이 급속하게 진행되고 있다.

박성효 예비후보가 이미 갖춰놓은 탄탄한 인지도에, 지난 15일 예비후보 등록과 함께 용문역네거리 선거사무소에 연일 지지자들이 몰리면서 상승 분위기가 고조되고 있는 것이다.

이들은 청년부터 사회활동가, 윤석열 당선인 지지모임까지 세대와 분야를 망라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18일에는 100여 명으로 구성된 ‘전 윤석열 국민캠프 대전시 청년위원회’가 박 예비후보 지지선언과 함께 선거대책위원회 전격 합류를 예고했다.

이어 19일에는 역시 100여 명의 사회 각 분야 활동가 모임인 ‘대전시 동행포럼’ 회원들이 정책간담회 후 지지를 선언했다.

또한 20일에는 우리 사회 허리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3040 회사원 타이부대’ 청년 50여 명이, 21일에는 150여 명으로 구성된 ‘윤석열을 지지하는 대전 오너클럽’이 박성효 지지를 선언했다.

22일 오후에도 ‘윤석열을 지지하는 대전 찐보수’ 100여 명이 지지선언 대열에 동참할 예정이다 .

이들 조직은 앞으로 박성효 예비후보 선대위에 합류해 박 후보 당선을 위한 선봉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

박성효 대전시장 예비후보는 “저를 믿고 찾아주신 지지자분들께 감사드린다. 한분 한분의 응원이 제가 선거를 치러 나가는 데 가장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여러분의 바람처럼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대전발전과 윤석열정부 성공을 위해 뛰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