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의원, 지역사무실 이전개소 유성구 국민민생 사랑방 역할!
1일 장대동(유성대로 807번지)에서 반석동(지족로 373)으로 지역사무실 이전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3-31 19:28:30
이상민 국회의원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이상민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과학기술특별위원장 겸 정보통신특별위원회 위원장, 대전 유성을)은 1일 반석동 용진플라자 4층(유성구 지족로 373)에 새로운 지역사무실을 이전개소한다고 밝혔다.

이상민 의원은 장대동 이슈빌딩 2층(유성대로 807번지)에 사무실을 연 이래 17대 국회의원을 시작으로 4선을 하며 유성구 주민의 성원과 지지를 받아왔다.

이 의원은 “오래동안 정들었던 장대동을 떠나 반석동 사무실로 옮기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새로 이전한 지역사무실에도 지역주민분들이 편하게 찾아주시고 사랑방처럼 여겨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장대동에서 처음 사무실을 열었던 마음처럼 떨리는 기분"이라머 “앞으로도 반석동에서 초심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상민 의원은 지난해 더불어민주당 과학기술 특별위원회와 방송통신 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임명됐으며 지난달에는 국회 사법개혁특별위원회 위원장을 맡아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