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2018 대전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 준비 ‘착착’
성공개최 위한 축제추진위원회의 열어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4-11 16:55:0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11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2018 대전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축제추진위원회를 열었다.

이날 회의는 3회째를 맞이하는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을 국내 최고의 문화예술 축제로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장종태 서구청장은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통해 우리 서구가 수준 높은 문화․예술도시로서의 면모를 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대전의 대표 축제, 나아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문화예술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에 강도묵 서구축제추진위원장은 “추진위 차원에서 우리 축제를 찾는 관광객들이 모두 만족하고 즐길수 있는 행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상상자극! 문화공감!’을 슬로건으로 내달 25일부터 27일까지 서구청 앞 샘머리공원과 보라매공원에서 개최되는 ‘2018 대전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은 도심속에서 펼쳐지는 빛과 문화예술의 축제이다. 최신 문화와 예술 트렌드를 반영한 아트마켓, 아트트리, 아트 빛 터널 등의 대표프로그램과 어린이뮤지컬 캣츠, 유명 가수 바다와 함께하는 뮤지컬 갈라쇼, 명화와 함께 보고 듣는 EQ-UP음악회, 조각 전시전, 사진촬영대회, 청소년가요제와 댄스동아리 경연대회 등 다양한 행사로 풍성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