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의회 의원연구단체, 서구정책발전연구회 강연회 개최
‘2017 대전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 발전방향에 대한 모색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5-16 19:23:0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의회(의장 최치상) 의원연구단체인 서구정책발전연구회(대표의원 이광복)는 16일 의회 3층 간담회장에서 ‘2017 대전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 주제로 강연회를 개최했다.

이번 서구정책발전연구회 강연에는 우송대 김영진 교수의 아트프리마켓에 대한 정의, 외국과 한국의 사례, 대전의 프리마켓 현황, 향후기획 등에 대한 강연이 진행됐다.

이번 강연에는 패널로 참석한 김희연 대전시학원연합회 아동미술분과협의회장과 오보환 한남대 미술교육학과 강사의 대전 예술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방안 등을 논의하고 참석한 의원들도 대전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구체적인 방안과 홍보방법 등에 대한 질의응답과 열띤 토론을 펼쳤다.

서구정책발전연구회 윤황식 부대표의원은 “두번째 맞이하는 2017 대전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의원들 모두 적극적인 홍보활동과 참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날 서구정책발전연구회 강연에 참석한 연구의원은 윤황식 의원, 김영미 의원, 조성호 의원, 이선용 의원, 박종배 의원과 최치상 의장이 함께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