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영덕·울진지사, ‘저수지.배수장 비상대처 현장훈련’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6-17 23:21:43

[울진=백두산 기자] 한국농어촌공사 영덕·울진지사(지사장 백승칠)는 지난 12일 영해면 묘곡저수지 및 평해읍 평해배수장에서 지사 직원, 영해 119안전센터(센터장 윤기도)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저수지·배수장 비상대처 훈련을 실시했다.

(사진제공=한국농어촌공사 영덕울진 지사).

이번 훈련은 여름철 이상강우(태풍, 집중호우)로 인한 제당월류로 물넘이 설치, 제당 슬라이딩에 따른 제당 붕괴상황 및 응급복구 등 실제 발생 할 수 있는 상황을 단계별로 부여하여 비상상황에 긴급 대처 할 수 있는 가상훈련을 실시했다.

농어촌공사 영덕·울진지사에 따르면 이번 훈련은 현장에서 발생 할 수 있는 돌발 상황을 통해 위기의식을 높이고, 문제점을 도출해 대응 능력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실시했다고 밝혔다.

백승칠 지사장은 “금번 훈련으로 재해 발생시 신속한 대처 및 적극적인 응급조치로 주요 시설물 피해를 줄이고 직원들의 맡은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 지역민들의 재산과 인명을 보호하고 힘쓰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한국농어촌공사 영덕울진 지사).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