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10월 마음담은 김치·반찬 나눔 시행
안영한 | 기사입력 2024-10-18 06:52:53
[사진제공 울진군청]울진군 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10월 마음담은 김치·반찬 나눔 시행2 .
[울진타임뉴스] 안영한기자 ㅊ= 울진군 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장경희, 전도중)는 지난 16일 관내 취약계층 180가구를 대상으로 ‘마음담은 김치반찬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 사업은 한울원자력본부로부터 예산을 지원받아 월 1회 관내 취약계층에 반찬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달에는 북면새마을부녀회(회장 김미화)에서 고디탕, 불고기, 고등어조림 등 푸짐하고 영양 가득한 반찬을 준비하였다. 또한 복지이장들이 반찬을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하고 고충을 들어주는 등 지역 내 복지위원으로의 역할을 수행하였다.

장경희 북면장은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어 건강을 놓치기 힘든 요즘, 대상자들이 영양 가득한 반찬을 드시고 환절기 건강을 지키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