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기분 좋은, 설레임' 소묘 도예 프로그램 전시회 개최
수강생들의 창작 결실을 나누는 뜻깊은 전시회
이승근 | 기사입력 2024-11-18 08:40:19

[김천타임뉴스 이승근 기자] 김천시는 11월 15일부터 30일까지 황악예술체험촌 2층 전시장에서 「기분 좋은, 설레임」이라는 주제로 2024년 소묘 도예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작품 50여 점을 전시한다고 밝혔다.

황악예술체험촌 「기분 좋은, 설레임」작은 전시회 개최

전시회는 김천시 주최로 열렸으며, 한국예총 김천지회장과 수강생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작은 오픈식이 진행됐다.


이번 전시회는 황악예술체험촌 개관 이후 처음으로 수강생들의 작품을 선보이는 전시회로, 수강생들의 1년간의 창작과 노력의 결실을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했다.


첫 전시회를 맞은 수강생들은 “전시회를 준비하는 동안 많은 것들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다”면서 “그동안의 노력과 열정을 한 곳에 담아내는 경험이 매우 특별하고 소중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천시 문화홍보실장은 “이번 전시회는 작품을 전시하는 자리가 아니라 수강생들의 창작 여정과 성장을 나누고 배움의 시간을 기념하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황악예술체험촌의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번 전시회는 황악예술체험촌 2층 전시관에서 진행되며, 무료로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