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제8회 김천부항댐 전국가족걷기대회 성황리에 종료
부항댐 호반길 따라 가을 정취 만끽하며 건강과 추억 함께
이승근 | 기사입력 2024-11-04 13:57:14

[김천타임뉴스 이승근 기자] 김천시는 지난 2일, 부항댐 산내들공원 일원에서 열린 ‘제8회 김천부항댐 전국가족걷기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제8회 김천부항댐 전국가족걷기대회 마무리

이번 행사는 김천시와 영남일보가 주최하고, 경상북도가 후원하는 행사로, 김천의 대표 관광자원인 부항댐 호반길을 가족 및 지인들과 함께 걸으며 건강과 즐거움을 함께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는 경북보건대 밴드부 컬러리스와 아랑고고장구팀의 식전 공연으로 활기를 더했으며, 개막식을 통해 5km와 10km 코스의 걷기대회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참가자들은 부항댐 호반길을 따라 형형색색의 단풍이 물든 경치를 감상하며 완연한 가을 정취를 만끽했다. 또한 걷기대회 후에는 노래자랑과 초대 가수 공연이 이어져, 모두가 참여하며 즐기는 흥겨운 축제 분위기가 연출됐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김천시는 부항댐을 중심으로 다양한 체류형 관광자원을 조성해왔다"며, "아름다운 부항댐에서의 걸음이 건강과 행복을 더해주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