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소득당, 고양시민들과 함께 하는 <그녀에게> 공동체 영화상영회 추진
김정욱 | 기사입력 2024-10-24 15:31:58

사진 영화 <그녀에게> 포스터
[고양타임뉴스 김정욱]기본소득당에서 주최한 ‘고양시민들과 함께 하는 <그녀에게> 공동체 영화상영회’가 10월 27일 일요일 오후 3시, 메가박스 백석벨리시타점에서 진행된다. 

영화 <그녀에게>는 9월 11일 개봉한 영화로, 정치부 기자로 커리어를 쌓던 여성이 예기치 않게 장애어린이의 엄마로 살게 된 10여 년의 시간을 그린 실화 기반 영화이며, 장애인 부모 단체가 공동체 영화상영을 독려하고 있는 의미 있는 영화이다. 이번 <그녀에게> 공동체 영화상영회에는 기본소득당 당원들과 고양시민들 70여명이 신청하였다.

신지혜 기본소득당 최고위원 겸 모두를위한복지국가특별위원회 위원장은 공동체 영화상영회를 알리며 "너무나 사실적이어서, 다큐멘터리처럼 느껴진다는 영화를 통해서 발달장애인 가족의 삶을, 그리고 모두 함께 살아내는 세상을 꿈꾸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청은 https://bit.ly/bipcine 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사전신청 없이 현장에서 관람신청하는 것도 가능하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