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10월 이달의 기업으로 ㈜재영 선정
17년간 품질혁신 이끌어온 강소기업, 지역 경제 기여
이승근 | 기사입력 2024-10-14 14:48:02

[김천타임뉴스 이승근 기자] 김천시는 10월 이달의 기업으로 ㈜재영(회장 심택수)을 선정하고, 지난 11일 김천시청에서 선정패 전달식과 회사기 게양식을 가졌다.

김천시, 10월 이달의 기업 ‘㈜재영’ 선정

㈜재영은 2007년 김천지례농공단지에 공장을 설립한 이후 17년 동안 플라스틱 바닥재 산업에서 품질 혁신과 지속적인 설비 투자를 통해 성장해온 기업이다.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지정된 바 있으며,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 및 이천만불 수출탑을 수상하는 등 눈부신 성과를 이뤘다.


이 회사는 LEUM, PET 장판과 타일(VLT) 등을 제조하며, 친환경 제품 인증을 받는 등 연구개발에 꾸준히 힘쓰고 있다.


최근 타일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국내뿐 아니라 까다로운 제품 규격을 요구하는 유럽과 미국 시장으로 수출을 확대하며 그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재영의 이달의 기업 선정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지역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해주신 점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개발로 국내외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천시는 성장 가능성, 일자리 창출, 시정 기여도 등을 고려하여 이달의 기업을 선정하며, 중소기업 운전자금 한도 우대 적용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