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2024 경상북도 지적측량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정확하고 신뢰받는 지적행정 서비스 제공의 기회로
이승근 | 기사입력 2024-10-02 12:07:53

[김천타임뉴스 이승근 기자] 경북도청에서 개최된 ‘2024 지적측량 경진대회’에서 김천시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우수상을 수상했다.

2024 경상북도 지적측량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이번 대회는 지적공무원의 역량 강화와 전문성 향상을 목표로 하며,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도내 21개 시·군을 대표하는 63명이 참여했다.


대회에서는 지적측량 성과 결정의 정확도, 신속성, 측량 장비 운용 능력 등을 평가하며 치열한 경합이 펼쳐졌다.


김천시의 도로명주소팀 김진주 주무관(시설7급), 지적재조사팀 장윤서 주무관(시설7급), 지적팀 김남우 주무관(시설8급)은 각자의 업무 경험을 바탕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측량 성과를 산출해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특히, 김천시는 탁월한 측량 장비 운용과 정확한 측량 기술로 두 번의 우수상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김용환 열린민원과장은 “지적측량경진대회에서 2년 연속 우수상을 수상함으로써 우리 시 공무원의 역량을 재확인하고, 지적업무의 신뢰성 및 정확성을 높이는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도 정확하고 신뢰받는 지적행정 서비스를 제공하여 시민의 재산권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성과는 김천시가 지적업무에 대한 전문성을 강화하고, 시민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평가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