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청 배드민턴단, 연맹종별 실업대회 우수성적 달성
정읍 연맹종별 실업대회에서 금1, 은1, 동2 등 4개메달 획득
이승근 | 기사입력 2024-08-23 05:04:43

[김천타임뉴스 이승근 기자] 김천시청 배드민턴단은 지난 14일부터 21일까지 8일간 정읍시에서 펼쳐진 「2024 KB금융 연맹종별 선수권대회」에서 금1, 은1, 동2을 획득하며 최정상의 실력임을 입증했다.

김천시청 배드민턴단 정읍 연맹종별대회 출전결과(나성승, 김혜린)

먼저, 남자복식에서는 나성승·왕찬 조가 당진시청의 김기정·이상준(당진시청) 조를 만나 1세트를 내주고 2, 3세트를 내리 따내며 세트스코어 2대1로 우승을 차지했다.


여자복식에서는 베테랑 정경은 선수와 신예 박슬 선수가 조를 이뤄 국가대표로 이루어진 이연우·김유정(삼성생명) 조를 만나 3세트까지 가는 접전을 펼친 끝에 아쉽에 패하며 준우승을 차지했다.


혼합복식에서는 나성승·김혜린 조가 4강에서 이번대회 우승을 차지한 고성현·엄혜원(충주시청·시흥시청) 조를 만나 패하며 3위에 머물렀다.


여자단체전에서는 4강전에서 정관장을 만나 1, 2세트 단식을 패하며 0대2로 지고 있다가, 3, 4세트 복식에서 모두 승리하며 2대2 동점을 만들었지만 5세트에서 패하며 아쉽게 4강에 머무르며 김천시청 배드민턴단은 이번대회 금1, 은1, 동2 의 성적을 거두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무더운 날씨속에서도 힘든 훈련을 이겨내고 좋은 성적을 내준 선수들에게 고맙다”,“앞으로도 좋은 성적을 거두어 우리시 홍보에 앞장서달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