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김천타임뉴스 이승근 기자] 김천시는 김천 관광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지난 6월 21일부터 8월 1일까지 약 40일간 김천실내수영장 2층에 설치했던『김천 관광 팝업 홍보관』을 롯데마트 김천점으로 이동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김천 관광 홍보관은 시에서 최초로 시행하는 팝업 형식의 이동형 홍보관으로 기존의 정형화된 홍보부스와는 차별화된 체험형식의 부스로써 2024 교보생명컵 꿈나무 수영대회 등 전국 수영대회 개최로 3,000여 명의 외지인이 방문한 실내수영장에서 김천 관광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했다.
특히, 다양한 스냅 사진과 쉼터, 그리고 김천시 SNS 캐릭터인 오삼이 대형인형은 방문객들에게 아름답고 이색적인 포토존이 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등 김천 관광 팝업 홍보관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롯데마트 김천점이 위치한 대신동은 KT 빅사이트 기준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행정구역으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사람이 오가는 지역이며, 그 중심에 있는 롯데마트는 문화센터 이용객과 쇼핑객들로 항상 붐비는 장소이다.
박대원 관광진흥과장은“정형화된 방식에서 벗어나 시대적 트렌드에 맞는 관광홍보관을 운영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김천 관광을 알리기 위해 김천 관광 팝업 홍보관이 많은 사람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