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충청민심 얻어 보수승리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6-30 06:50:07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로 나선 나경원 의원(5선)이 29일 충남 홍성·예산과 서산·태안과 천안 당원협의회(당협), 충남도당을 방문, 충남당원들과 릴레이 간담회를 가졌다.

나경원 의원은 “충청은 민심의 바로미터, 충청이 택한 대선 후보는 모두 대통령에 당선된다"며 “앞으로 국민의힘이 더 노력해서, 민심을 얻어야 하는 곳으로 민심을 얻기 위해서는 무력한 여당이 아니라, 생명력 있는 여당으로 거듭나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범야권 180석을 상대로 강하게 투쟁하고, 때로는 빠르게 협상해야 한다"며 “본회의장도 들어오지 못하는, 교섭단체 연설도 하지 못하는 원외 당 대표가 과연 할 수 있을지 의문"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 나경원 2019년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시절 ‘김정은 수석대변인’ 교섭단체 연설로 문재인 정권과 싸웠고, 조국 전 장관 사퇴를 이끌어냈다"며 “우리 당의 험지인 서울에서 이재명 대표와 싸워 이긴 유일한 후보"라며 당대표로서의 자신의 강점을 역설했다.

마지막으로 나 의원은 “충청도의 딸, 나경원이 여당을 바꾸겠다"며 “무력한 여당에 생명력을 불어넣고 충청의 민심을 얻어, 보수 승리 꼭 해내겠다"고 호소했다.

전국타임뉴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