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종득 예비후보, 강추위 속 출근길 주민과 인사 이어가
- 영주시 출근길 아침 인사 시작으로 영양·봉화·울진으로도 보폭 넓혀 - 내 고향, 우리 지역 경제활동 침체와 지역소멸 위기를 극복할 것
안영한 | 기사입력 2024-01-16 08:52:30
임종득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

[영주타임뉴스] 안영한기자 = 오는 4월 영주·영양·봉화·울진 지역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한 임종득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매서운 한파가 부는 강추위에도 출근길 거리인사를 하며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이어갔다.

임 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7시40분부터 1시간 가량 영주시 가흥택지 교차로에서 출근길 주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하면서 큰 호응을 얻었다.

임 예비후보는 ‘힘 있는 큰 일꾼’이라는 피켓을 들고 “어떻게 하면 내 고향, 우리 지역의 활력을 되살릴 수 있을까 고민했다."며 “윤석열정부의 출범과 대통령실 핵심 참모 역할을 해오며 쌓은 경험으로 내 고향, 우리 영주·영양·봉화·울진 지역의 경제활동 침체와 지역소멸 위기를 극복하겠다."고 밝혔다. 

출근길 주민들은 응원으로 화답하며 “후보님, 이 추운 날씨에도 새벽부터 화이팅하고 계시네요. 열정과 정성에 찬사를 보냅니다. 모두다 화이팅."이라고 격려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임종득 예비후보는 영주시를 시작으로 영양군, 봉화군, 울진군에서도 보폭을 넓혀 출근길 인사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임 예비후보는 영주 이산면 운문리 출신으로 영광중, 청구고, 육군사관학교를 졸업하고 38년간 17사단장, 합참의장 비서실장 등을 지낸 군인 출신이다. 그는 대통령비서실 국방비서관(박근혜 정부)과 대통령실 국가안보 제2차장(윤석열 정부)을 역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