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고객과 함께하는 홈런데이’ 행사 가져
김민수 | 기사입력 2023-09-21 00:52:57
▲ 광주은행이 고객 및 임직원 가족 등을 초청하여 ‘고객과 함께하는 홈런데이' 행사를 가졌다.(사진제공=광주은행)
[광주타임뉴스] 김민수 기자 = 광주은행은 지난 19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KIA타이거즈와 LG트윈스의 야구 경기에 광주은행 고객 및 임직원 가족 등을 초청하여 ‘고객과 함께하는 홈런데이'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KIA타이거즈 후원사인 광주은행이 KIA타이거즈의 가을야구 진출을 간절히 염원하고 있는 광주은행 고객 및 임직원들과 함께 승리의 염원이 담긴 열띤 응원으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특히, 고객과 함께하는 행사의 취지에 맞춰 고병일 광주은행장이 시구를, 김홍균 남선산업(주) 회장이 고객을 대표하여 시타를 하여 행사의 의미를 되살렸으며, 경기 막바지에는 관중을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여 총 30명에게 기아타이거즈 모자와 티셔츠를 경품으로 지급하는 등 시민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번 경기에서 나온 홈런은 개당 1백만원씩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에 ‘자립준비 청년 의료비’로 기부하며 지역사랑을 실천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7월 31일 판매종료된 광주은행 ‘KIA타이거즈 우승기원 적금' 가입자들의 우대금리에 대한 기대감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작년 포스트시즌 진출에 성공했던 KIA타이거즈는 최근 9연승을 달성한 바 있어, 연 0.35%p(포인트) 추가 금리제공이 확정되었으며, 향후 정규시즌 최종 순위 및 포스트시즌 진출여부에 따라 추가 금리는 확대될 예정이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KIA타이거즈와의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고객과 함께하는 홈런데이’을 진행하면서 지역민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지역의 문화 체육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광주은행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며 광주·전남 대표 은행으로서의 사명감을 가지고 역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