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선 광주교육감, ‘광주교육가족 야구장 가는 날’ 시구
오현미 | 기사입력 2023-05-04 10:58:23

[광주타임뉴스=오현미 기자] 이정선 광주교육감이 제101주년 어린이날을 맞아 지난 3일 ‘광주교육가족 야구장 가는 날’ 행사에 참석해 시구했다.

이날 행사는 광주 관내 교직원 및 학생 48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시구는 이정선 광주교육감이, 시타는 광주진흥고 3학년 신정중 학생이 맡았다.

특히 광주 학생들이 행사에 주도적으로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경기 시작 전에는 주월초 12명의 학생들이 애국가를 불렀다. 경기전 영천중 댄스동아리 ‘클라임’이, 클리닝 타임에는 경신여고 응원단 ‘카시오페아’가 공연을 진행했다.

이정선 광주교육감은 “제101주년을 맞은 이번 어린이날 행사가 그동안 코로나19로 움츠러들었던 광주 학생들이 앞으로 맘껏 뛰놀 수 있는 하나의 계기가 됐길 바란다"며 “우리 시교육청은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는 든든한 희망사다리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