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복지재단, 최한동 민선2대 체육회장 이‧취임식 쌀 기부
김이환 | 기사입력 2023-02-14 10:12:10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복지재단(이사장 김충섭)에서는 지난 9일 최한동 민선2대 체육회장 이‧취임식에 기부된 쌀을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잠깐 쓰고 버리는 화환대신 이‧취임을 축하해 주시는 분들이 보내온 쌀2,550kg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기탁했고, 이날 기탁된 쌀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어려운 분들에게 전달됐다.

최한동 체육회장은 “행사의 화려함보다 더 뜻깊은 후원으로 축하해주신 분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새로운 출발을 기부와 함께 시작 할 수 있어서 매우 뜻깊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지역복지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충섭 이사장은 “최한동 민선2대 체육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는 자리에 어려운 이웃들까지 생각하고 배려해주시는 마음에 감사드리며, 스포츠도시 김천의 발전과 위상을 드높일 자격이 충분하시리라 믿으며,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김천복지재단은 현재까지 490명의 후원자로부터 8억원의 성금이 모금됐고, 지금까지 긴급복지 지원비로 17세대에 2천 9백만원, 희망공동체 지원사업으로 8개 기관에 3천 4백만원, 현물 및 지정기탁사업으로 6천 9백만원을 지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