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대, 지역아동센터 아이스크림케이크 전달
오현미 | 기사입력 2023-01-26 22:49:56

[광주타임뉴스=오현미 기자] 남부대학교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은 비알코리아(주) 후원으로 세이브더칠드런 광주서부지역본부와 함께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 3894개(1억원 상당)를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전달했다.

최강님 단장은 “지역아동센터에 관심을 가지고 도움을 주신 비알코리아(주)와 세이브더칠드런 광주서부지역본부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아이스크림에 담긴 관심과 사랑이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지역아동센터를 조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비알코리아(주)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 아동들에게 겨울방학 동안 달콤한 추억을 선물 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지역아동센터 광주지원단은 지역사회의 아동종합복지시설인 지역아동센터를 지원하고 아이들의 꿈과 행복을 응원하는 곳이다. 지역 내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이 있다면 각 구청, 인근행정복지센터 또는 집 근처 지역아동센터에 문의하거나 지역아동센터 광주지원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