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교육청, 광주교육 주요업무 계획 설명회 개최
‘다양한 실력이 미다’, 새롭게 시작하는 광주교육 방향 제시
오현미 | 기사입력 2022-12-22 21:33:37

[광주타임뉴스=오현미 기자] 광주시교육청이 오는 26일 오후 2시 광주교육연수원 대강당에서 ‘2023 광주교육 주요업무계획’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직선 4기 이정선 광주교육감이 이끄는 새로운 광주교육의 방향을 광주교육가족에게 안내하는 자리로, ‘다양한 실력이 미래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특히 이정선 광주교육감이 직접 2023 광주교육 10대 중점과제’를 선언하고, TED 강연으로 광주교육 방향을 제시한다. 이어 시교육청 국별로 새롭게 시작하는 광주교육과 주요 업무를 발표한다.

설명회에는 전체 학교장 및 교감, 부장, 주요 부서장 등 1000여 명이 현장에 참여할 예정이다. 현장에 참여하지 못하는 광주교육가족을 배려하기 위해 실시간 유튜브 생중계도 진행한다.

이정선 광주교육감은 설명회를 앞두고 “2023년은 광주교육가족과 함께 다양한 실력으로 미래를 여는 새로운 광주교육을 만들어가는 첫해가 될 것"이라며 “우리 아이들이 바른 인성과 따뜻한 가슴을 가진 세계 민주시민, 그리고 미래기술을 선도하며 미래사회를 주도할 광주형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