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 청년UP 원데이클래스‘서로 잇는 MBTI’개강
오는 25일까지 프로그램 참가 신청 접수
오현미 | 기사입력 2022-09-18 13:56:51

[광주타임뉴스=오현미 기자] 광주 서구 서로西路이음 사회적가치지원센터에서는 오는 29일부터 10월 13일까지 매주 목요일 청년UP 원데이클래스를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청년을 대상으로 ‘서로잇는 MBTI’라는 주제로 MBTI선호 경향을 탐색하는 활동을 통해 자신과 타인에 대한 이해를 돕고, 긍정적 대인 관계 형성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MBTI 개념 소개 ▲자신의 인식하는 패턴·듣고 말하는 패턴·생활 양식 패턴 탐색하기 ▲MBTI 유형별 특징 및 갈등관리 방법 알아보기 ▲MBTI 굿즈(머그컵) 제작 등 총 3회차로 운영할 계획이다.

서구청 관계자는 “‘청년UP 원데이클래스’를 통해 청년들이 자신의 성격 유형을 확인하고 주체적으로 삶을 계획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서로西路이음 사회적가치지원센터에서는 앞으로도 청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가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청년UP 원데이클래스 신청 기간은 오는 25일까지며, 참가비는 무료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