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기 지역사회보장계획 수립 중간보고회 가진 예천군
- 2023년~2026년까지 예천군 지역사회보장증진을 위한 방향 제시-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8-31 12:02:03

[예천타임뉴스=남재선 기자]30일 오후 2시 군청 5층 대강당에서 ‘제5기 지역사회보장계획’ 수립용역 중간보고회를 가졌다고 예천군은 밝혔다.

지역사회보장계획은 지역주민의 사회보장 욕구와 지역 내 복지자원 등을 고려해 지자체 실정에 맞게 4년마다 수립하는 중장기계획으로 제5기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예천군의 지역사회보장전략과 세부 사업을 제시한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김학동 예천군수를 비롯해 예천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관계공무원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계획수립 연구용역 수행기관인 경북도립대학교 산학협력단 중간 보고를 통해 제5기 지역사회보장계획의 목표, 전략, 분야별 추진사업과 세부사항 및 성과지표 등을 공유하고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면서 세부 추진 방향을 도모했다.

군은 중간보고회와 주민공고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후 최종보고회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심의를 거쳐 최종계획을 경상북도에 제출할 계획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