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장애인 드론교육 실시한 김포복지재단
이창희 | 기사입력 2022-07-08 11:16:38

[경기타임뉴스=이창희 기자] 김포복지재단이 지원하고 김포다원장애인자립생활센터가 주최한 2022년 장애인 드론 교육 '창공에 나래를 펼치다'가 6일 김포시농어민문화체육센터에서 진행됐다.

이번 교육은 김포시 장애인에게 드론 조종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직업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자립할 수 있는 길잡이 역할을 하기 위해 준비됐다.

'창공에 나래를 펼치다'는 6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2시간씩 진행돼 총 16시간 동안 조종체험을 진행한다.

'창공에 나래를 펼치다'를 교육한 유윤열 꿈소 대표이사는 "모든 이들에게 교육의 기회는 제공돼야 하는데 장소 섭외 등 여러 가지 제약이있어 교육하는 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는데 김포복지재단의 도움으로 김포시 장애인들에게 교육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 많은 이들에게 드론 조종 및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