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광주타임뉴스=오현미 기자] 광주시교육청이 오는 9월 1일 임용 예정인 개방형 직위 감사관 공모 절차에 들어갔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광주시교육청은 개방형 직위 감사관은 지방부이사관 또는 일반임기제(3급 상당)로 임용 예정이다. 특히 반부패 청렴정책을 추진하고, 감사‧진정‧비위‧청원사항의 조사 및 처리 등 각종 감사와 청렴에 관한 업무를 총괄한다.감사관 응시자격은 ▲중앙행정기관 또는 지방자치단체에서 감사 관련 업무를 3년 이상 담당한 자로서 5급 이상 또는 이에 상당하는 공무원으로 근무한 경력이 있는 사람 ▲판사‧검사‧변호사 또는 공인회계사로서 3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사람 등이다.접수기간은 오는 7월 5일부터 8일 4일까지 광주시교육청 총무과 인사팀을 방문하거나 등기우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한편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오는 7월 중 예정돼 있다.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대상으로 2차 면접시험을 통해 직무수행 자질(필수요건, 경력요건, 능력요건)을 검증한 후 오는 8월 중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자세한 사항은 시교육청 누리집(www.gen.go.kr) ‘알림마당-시험공고’ 및 인사혁신처 나라일터 누리집(www.gojobs.go.kr) ‘채용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