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충섭 김천시장 후보, 공식 선거운동 첫 일정 시작
권오원 | 기사입력 2022-05-19 11:22:23

[김천타임뉴스=권오원 기자]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되었다.

국민의힘 김충섭 김천시장 후보는 어제(18일) 선거캠프에서 출정식을 열어 필승 결의를 다지고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오늘부터 13일 동안 유권자의 표심을 잡기 위한 본격 선거전에 돌입했다.

김충섭 후보는 오전 7시 30분 직지교 사거리에서 유권자들에게 아침 인사를 하는 것으로 공식 선거운동의 포문을 열고 김천시내 주요 교차로를 다니며 유세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충섭 후보는 시민들을 향해 지난 4년은 김천 발전의 기틀을 닦는 시간이였다며, 이를 완성할 수 있는 또 한 번의 기회를 달라고 호소했다.

유세차 연설과 함께 선거송을 배경으로 한 운동원들의 율동 등 다채로운 유세 풍경이 이어지자 삼삼오오 시민들이 모여들어 김충섭 후보의 이름을 연호하며 지지 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이에 한껏 고무된 김 후보 선거캠프 측은 ‘검증된 시장 김충섭’ 문구가 적힌 피켓을 흔들며 분위기를 띄웠다.

김충섭 후보는 “앞으로 선거운동 기간 동안 매일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뛰겠다.

최선을 다해 시민들을 만나고 성심성의껏 공약과 비전을 전하겠다"고 첫 공식 선거운동 소감을 밝혔다. 이어서 “시민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에 반드시 압승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