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대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 아동 가정에 책걸상 전달
오현미 | 기사입력 2022-04-29 06:49:55

[광주타임뉴스=오현미 기자] 남부대학교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은 지난 27일 어울림나눔봉사회 & 메이커스봉사단과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학습공간 조성 물품 전달식을 갖고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위해 직접 제작한 책걸상을 아동들의 가정에 전달했다.

최강님 단장은 “지역아동센터 아동의 학습공간 지원을 위해 참여해주신 어울림나눔봉사회와 메이커스봉사단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아동센터 아동의 가정에 잘 전달돼 우리 아동들이 자신의 책상에 앉아 꿈을 키우고 희망의 꽃 피우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새롭게 공부방을 갖게 된 아동들은 “이제는 공부도 열심히 하고 친구에게도 자랑도 하고 집에도 초대하고 싶다"면서 새 학습환경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어울림나눔봉사회, 메이커스봉사단 관계자는 “책상과 의자를 보고 좋아하는 아이의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 아이가 꿈을 키우고 실현하는데 힘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며 꿈을 펼 칠 수 있도록 지원활동을 꾸준히 펼쳐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