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광주타임뉴스=오현미 기자] 김성환 광주 동구청장 예비후보는 선거법에 의거해 유권자 세대수의 10%에게 배포가 가능한, 종이로 된 예비후보자홍보물을 대신해서 온라인으로 공약집을 발간했다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측은 시대가 변화해서 온라인을 통한 홍보수요가 증가하고 있고, 예산절감도 함께 기여할수 있는 장점도 있어 이같이 결정했다고 밝혔다. 동구의 경우 총 세대수의 10%에 해당하는 약 5200세대에 대해 홍보물을 배포할 수 있다.
한편 김성환 예비후보는 공약집에서 과거 보궐선거를 통해 당선되어 2년간 구청장 재임시절 추진했던 실적, 앞으로 4년의 기회가 주어지면 추진하고자 하는 10대공약을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김 예비후보는 공약에서 생활편의, 안전, 풍요라는 3가지 관점을 제시하고, 대형공영주차장 건립 등을 통한 ‘주차와 교통이 편한 동구’, 무등산연계 관광상품개발, 시민예술회원제 등 ‘관광과 예술이 살아있는 동구’, 아이들 놀이시설 확대, 육아지원센터, 중고교 유치 등 ‘육아와 교육이 편한 동구’, 빅데이터를 이용한 행정혁신 등 ‘디지털 스마트도시 구축’, 청장년 취업과 창업지원센터 등 ‘경제가 살아있는 동구’ 등 구정 전반에 걸친 공약을 제시했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