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전주자연생태박물관’에서 가족과 즐겁게 보내세요
이연희 | 기사입력 2015-12-24 00:53:12
[전주=이연희기자] 전주자연생태박물관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시민들이 즐거운 성탄절을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하고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주자연생태박물관 크리스마스 특별행사는 온 가족이 함께 새해 소원 적는 ‘소망나무에 소원카드 달기’와 온 가족이 산타 옷 입고 크리스마스트리 앞에서 사진을 찍는 ‘우리가족 사진촬영’ 행사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체험행사도 마련된다.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1부 체험행사에서는 박물관 2층 오리엔테이션룸에서 선착순 70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재료를 이용한 ‘2016년 나의 달력 만들기 행사’가 무료로 진행된다.

또, 오후 2시부터는 1층 그림자 영상실에서 비누방울을 이용한 ‘신비한 버블 매직 & 풍선아트’ 공연이 펼쳐진다.

이와 함께, 이날 2층 영상실에서는 오후 3시 20분부터 100분간 전 세계 모든 아이들의 꿈과 희망, 상상력을 지켜주는 가족 애니메이션 ‘가디언즈’가 상영된다.

전주자연생태박물관에서 펼쳐지는 이번 크리스마스 당일 공연 및 체험은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입장료는 초등학생 500원, 어른 2,000원이다.

다둥이카드 및 그린카드 소지자, 65세 이상 어르신, 국가유공자 등은 무료입장이 가능하고 20인 이상 단체입장 시에는 30% 감면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전주자연생태박물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자연친화적 정서 함양과 환경보전 의식을 심어주기 위해 ‘겨울에 만나는 수서곤충 탐방 및 이색생물 관찰’등 다양한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최락기 전주시 복지환경국장은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2015년 한해를 바쁘게 살아온 시민들에게 온 가족이 함께 따뜻한 정과 훈훈한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또, 다가오는 새해를 가족이 함께 준비해보는 시간을 위해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 특별행사 및 겨울방학 체험학습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63-281-2831~2)로 문의하거나, 전주시 및 자연생태박물관 홈페이지(http://ecomuseum.jeonju.go.kr)를 확인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