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교육청, 충남행복나눔모니터 350여명 모집
13일까지 각 교육지원청 홈페이지서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3-02 11:43:03
[충남=홍대인 기자] 충남도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이 2015년 충남교육 전반의 다양한 정책에 대한 모니터링 활동을 하게 될 ‘충남행복나눔모니터’ 요원을 시·군 교육지원청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3일까지 공개모집 한다.

‘충남행복나눔 모니터링’은 학교혁신이라는 충남교육청의 과제와 함께 새로운 이름으로 시행되는 사업으로 그 어느 때보다도 종합적·체계적인 충남교육정책의 모니터링 및 여론 수렴을 통하여 교육 현장과의 소통과 의견수렴에 초점을 두고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모니터단 350여명은 학부모․일반인․교직원 등 교육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다양한 계층으로 구성되며, 이들은 충남교육의 기본방향 설정 및 역점 시책에 대해 창의적이고 다양한 의견을 제안하고 토론에 동참할 수 있다.

충남교육청은 관계자는 “모니터단의 충남교육정책 진단으로 충남 교육의 발전뿐만 아니라 교육공동체와 함께 만들어가는 행복한 충남교육 실현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말하고, 도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