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의 맛, 향토전통음식 전문인력 양성으로 계승!!
향토전통음식 조리교육 교육대상자 모집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8-04 11:06:57

[전주타임뉴스] 전주시는 전주의 맛을 이어갈 한식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향토전통음식 조리교육’을 8월부터 실시하며, 교육대상자를 8월 1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향토전통음식을 계승 발전시키고 취업을 지원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향토전통음식점 운영자 및 종사자의 서비스 마인드 강화를 위해 전주대학교 산학협력단에 위탁하여 실시한다. 교육기간은 8월 20일부터 10월 29일까지이며, 매주 수요일에 교육을 실시하고, 교육장소는 전주대학교 EM 강의동 및 실습실이다.

교육은 향토전통음식업소 업주 및 종사자, 창업 및 취업예정자를 포함한 신규자로 구분하여 실시하며, 교육내용은 업주 및 종사자는 이론과목, 실험조리 실습, 각 업소 자체수습, 타지역 우수사례 탐방으로 구성되었으며, 신규자는 이론교육, 실기교육, 실기평가, 각업소 자체수습, 향토음식업소 방문견학으로 구성되었다.

교육대상자 모집 및 신청기간은 8월11일까지이고, 원서는 E-mail dldus37@naver.com 또는 FAX 063)220-2736 로 신청하면 된다. 원서는 전주대학교 외식산업과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 문의처 : 전주대학교 외식산업과 ☏063) 220-3276

전주시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향토음식업소의 음식 및 서비스 품질향상을 도모하고, 음식의 고장 전주 이미지를 높이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