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은 전주동물원에서 즐거운 추억을
| 기사입력 2009-05-03 09:57:45

97종 689마리 동물 식구들이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꽃단장을 하고 어린이와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이 날 동물원은 미아발생 예방을 위한 미아보호소 운영 및 급수 봉사 등 방문하시는 관람객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편의를 제공하고자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으며 특히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는 무료입장을 하게 된다.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체험행사로는 장애인 나눔행사의 일환인 어린이와 장애우가 함께하는 도자기 만들기 체험, 부모와 함께 하는 체험 박람회의 일종으로 페이스페인팅, 인형극, 마술쇼, 어린이 댄스 공연 등이 펼쳐진다.

또한 동물사 및 각 시설물 벽면에 어린이들의 꿈을 실어주는 동화속 캐릭터가 아름다운 벽화로 차지하고 있어 이색적인 볼거리를 한층 더해주고 있다.

그 밖에도 동물특성 해설 및 병아리 부화체험장 운영과 더불어 물안경 모양의 수생어류 아쿠아리움이 최근에 개장되어 기존 육상생물은 물론 수생생물을 동시에 관람할 수 있어어린이를 위한 최적의 자연학습 공간이자 가족단위의 즐겁고 쾌적한 휴식 공간이 되리라 기대하고 있다.



타임뉴스:권오정 기자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