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사과 400톤 롯데마트 납품입점
| 기사입력 2010-12-22 13:30:53

[안동=타임뉴스]



안동사과는 유명하다. 전국 생산량의 약 10%를 점유하고 있는 안동사과는 색상이 선명하고 향기와 당도가 높아 대만, 말레이시아 등으로 수출하고 있다.



2007년 농식품 파워브랜드 대전 대상(대통령상)과 2007년부터 금년까지 4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안동사과는 전국 입맛을 안동사과로 돋우게 되었다.



대구경북능금조합안동지점(지점장 박성일)은 롯데마트와 12월 20일 안동사과 400톤을 납품하기로 계약을 하였다. 롯데마트는 인터넷홈쇼핑을 비롯해 전국 유통매장을 확보하고 있어 연말과 다가오는 구정에 선물이 안동사과가 대신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는 수도권 및 광역도시 홍보행사를 비롯하여 금년에는 부산에서 경북사과 홍보행사에 안동시(시장 권영세)가 적극적으로 참여한 소비자와 부산시민에게 안동사과를 홍보한 결과이다.



안동시는 만족하지 않고 계속해서 수도권 및 광역도시에 집중 홍보행사를 개최하여 전국 소비자가 찾는 과일은 안동사과로 하겠다는 야심에 찬 계획을 세우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