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안동시협의회, '탈북민 후원품 전달식' 개최
탈북민 후원물품 전달식 및 간담회 가져
김희열 | 기사입력 2024-05-03 15:37:32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안동시협의회(회장 김성진)430일 안동시 종합사회복지관 회의실에서 따뜻한 이웃사촌 탈북민 후원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안동시협의회 '따뜻한 이웃사촌 탈북민 후원품 전달식' (사진:민주평통 안동시협의회)
이번 행사는 탈북민들의 지역사회 정착을 돕기 위해 탈북민 멘토위원과 함께 마련했다.

이날 민주평통 안동시협의회 김성진 회장, 김봉덕 간사, 윤시오 탈북민 멘토위원, 자문위원 청년기자, 정철환 안동시종합사회복지관 관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행사를 통해 원피스, 바지, 남성 트렁크 세트 등 탈북민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전달된 후원품은 향후 안동시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탈북민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성진 회장은 자문위원님들이 마음을 모아 뜻깊은 행사를 하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하고, 부족하지만 후원 물품이 필요한 탈북민들에게 잘 전달되기를 바라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안동시협의회는 앞으로도 탈북민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함께 할 것이라고 전했다.

민주평화통일 안동시 협의회는 시민과 함께하는 평화통일 공감교실, 북한이탈주민과 함께하는 평화통일 문화탐방, 자문위원 통일포럼 및 분과위원회의 참석, 정기회의 등의 활동을 통해 시민들과 평화통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