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국회의원 후보, 공식선거운동 첫날 ‘출근길 표심 잡기’
중리동 하나로병원 네거리서 출근길 인사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3-28 18:04:2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박정현 대전 대덕구 국회의원 후보가 공식선거운동 첫날 출근길 인사를 시작으로 선거운동에 본격 돌입했다.

박정현 후보는 28일 오전, 대덕구 중리동 하나로병원 네거리에서 선거운동원 및 지지자들과 출근길 인사를 하며 표심을 공략했다.

박 후보는 “이번 총선은 무능하고, 무도하고, 무책임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국민의 삶을 살리고, 나라를 바로 세우는 매우 중요한 선거"라며 "민생을 외면하는 윤석열 검찰 정권과 실력 있게 싸우고 실력 있는 민생최고의원으로 민생과 지역을 살리는 정치를 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4월 10일 반드시 승리해 대한민국의 봄, 대전의 봄, 대덕구의 봄을 저 박정현이 만들어 내겠다"고 말했다.

박 후보는 이어 오전 10시 30분 중구 으능정이 스카이로드에서 열린 22대 국회의원선거 및 재보궐선거 출정식 참석해 필승의지를 다졌다.

이 자리에는 박 후보를 비롯해 박병석·선병렬 상임고문과 허태정 상임 공동선거대책위원장, ▲장철민 (동구) ▲박용갑 (중구) ▲장종태 (서구 갑) ▲조승래 (유성 갑) ▲황정아 (유성을) ▲김제선( 중구청장 후보) 후보와 선거운동원들이 참석해 필승 결의를 다졌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