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창현 국회의원 후보, ‘필승 의지’ 다져
한현택 전 동구청장, 출정식 방문해 ‘일꾼 윤창현’ 지지 호소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3-28 15:17:5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윤창현 국민의힘 대전 동구 후보가 28일 새벽시장과 역전시장 등에서 배추, 과일 등 농산물 도·소매 시장을 둘러보며 공식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서민 경제를 살리겠다는 윤창현 후보의 의지가 돋보이는 일정이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착위원장 등 당도 공식선거 첫 일정으로 가락시장 등 농수산물 시장을 돌며 민심 잡기에 나섰다.

윤 후보는 시장 방문 후 대전 선거캠프에서 한현택 전 동구청장과 본격 선거를 알리는 출정식을 가졌다.

윤 후보와 공천경쟁을 벌였던 한 전 청장은 지난 5일 윤 후보를 돕기 위해 불출마를 선언한 바 있다.

윤 후보는 한 전 청장에게 이름과 기호 번호가 마킹 된 홍보 운동복을 직접 입혀주며 결의를 다졌다. 윤 후보의 손을 잡은 한 전 청장은 공식 선거운동원들에게 “윤창현 후보는 지역에 꼭 필요한 사람"이라며 “4월 10일을 윤창현 국회의원이 탄생하는 날로 만듭시다"고 결의를 다졌다.

윤창현 대전 동구 국민의힘 후보는 "이제는 동구에 능력 있는 일꾼이 필요하다는 것이 민심"이라며 “더이상 동구가 무너지는 것을 볼 수 없다.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다짐했다.

그러면서 “여당 시장, 여당 동구청장, 여당 국회의원이 한 팀이 되어 동구를 살리자"고 호소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