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철민 국회의원 후보, 대동오거리서 선거운동 개시
선거사무원, 당원, 지지자, 주민 등 300여 명 모여 뜨거운 관심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3-28 14:36:1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대전 동구 국회의원 장철민 후보는 선거개시 28일 첫 일정으로 대동오거리에서 출정유세와 출정식을 가졌다.

장철민 후보는 윤석열 정부 심판이라는 우리 모두의 목표를 완수해야 한다며, 선거개시에서 최선을 다할 것을 알렸다. 이날 출정유세에는 황인호 전 동구청장이 함께하며 힘을 보탰다.

장 후보는 출정유세를 통해 “젊어서 좋다. 유능해서 더 좋다. 대한민국의 미래와 대전의 미래를 지킬 후보는 장철민"이라며 유세 시작을 알렸다.

이어 장 후보는 “윤석열 정부 3년, 대한민국의 많은 것들이 무너지고 있다"고 비판하며 “윤석열 정부의 무능과 무책임의 피해는 오롯이 국민 몫이다. 이번 4월 10일 총선은 무능하고 독재적인 윤석열 정부를 반드시 심판해야 한다"고 이번 총선의 의미를 강조했다.

한편 지난 이날 출정유세에는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선거운동원을 비롯해 당원, 지지자 등 300여 명이 모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