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소식 국회의원 후보, 공식 선거운동 시작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3-28 13:57:0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윤소식 국민의힘 대전 유성구갑 국회의원 후보는 28일 0시를 기해 시작된 공식 선거운동의 시작으로 대전 시민의 삶으로 들어가는 선거운동을 가졌다.

윤소식 후보는 “동료시민 속에서 동료시민의 삶과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담겠다"는 소감을 밝히며 노은동 농수산물 시장에서 대전의 새벽을 맞이했다.

윤 후보 측은 오전 출근길 유세를 이어가며 유성 전역을 돌며 유권자들을 찾아가는 유세운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윤 후보 선거 캠프 관계자들 역시 선거운동 개시일을 맞아 대형 현수막을 교체하고, 금일 오전의 봄비에도 불구하고 열성적인 유세를 준비하는 등 선거를 위한 최종태세를 갖추고 있다.

아울러 윤소식 후보는 29일 금요일 오후 3시 유성구 계룡로 159에 위치한 윤소식 선거 캠프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조승래 후보의 지난 8년간의 유성온천 활성화 문제와 대전교도소 이전 문제, 지난 3월 7일 여성단체 성명(권력형 성범죄 2차가해)에 대한 조승래 후보의 입장을 촉구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