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규·하재붕 전 구의장, 김연수 중구청장 예비후보 적극 지지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3-26 15:45:5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중구의회 김병규 전 의장과 하재붕 전 의장은 25일 국민의힘 김연수 중구청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김연수 중구청장 예비후보에 대한 적극 지지를 표명했다.

김병규 전 의장과 하재붕 전 의장은 “지방자치 발전과 중구민들의 복리 증진을 위해 지방의회 의원 출신이 구청장에 도전하는 것은 상징적으로 큰 의미가 있고 바람직하다"고 격려했다.

이어 “떠돌이 후보로는 본선에 필패"라며 “그 어떤 후보보다도 의원 출신들은 중구민이 필요한 현안에 대해 잘 파악하고 행정의 기능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누구보다도 열심히 일하고 준비된 김연수 의장의 이번 출마는 매우 바람직하고 구민들로부터 매우 환영받고 있다"고 말했다.

김연수 중구청장 예비후보는 “선배 의장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격려를 위한 선거사무소 방문에 이번 출마에 더욱더 큰 힘이 되고 용기가 생긴다"며 “선배 의장의 조언이 헛되지 않도록 준비를 철저히 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