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의회, 제241회 임시회 개회
제8대 의정활동 마무리, 결산 검사위원 선임 및 일반안건 13건 심의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3-25 14:34:4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중구의회(의장 김연수)는 3월 25일, 제1차 본회의를 개회하고 오는 30일까지 6일간의 일정으로 제241회 임시회 회기를 시작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대전광역시 중구청장직 인수위원회 운영에 관한 조례안’ 및 ‘3·8 민주의거 기념관 시설물 축조 동의안’ 등 13건의 일반안건을 심의하고, 2021 회계연도 결산 검사위원을 선임한다.

김연수 의장은 개회사에서 “대내외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 오미크론 대응 및 구정 발전을 위해 헌신하시는 공직자분들께 감사드다"며“상정된 안건들이 다각도에서 면밀하게 심의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어 “3·8 민주의거 기념 관 시설물 축조 동의안은 중구의회가 대전시에 요구한 지하주차장 확대설치 요구 수용에 따른 것으로 대전시에 감사를 표하며 긍정적으로 검토 및 심의할 것을 요청 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