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경동 목사, 정상철 대전시장 예비후보의 대전발전계획 적극 기대
26일 정 후보 선거사무소 방문, ‘개소식 축복예배’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3-25 10:27:45

정상철 대전시장 예비후보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6.1 지방선거 국민의힘 대전시장 예비후보인 정상철 전 충남대총장은 인지도 확충에 적극적으로 나서면서, 이번에는 장경동 목사(대전중문교회)가 26일 오후 1시 지역의 중견 목회자, 성도들과 정상철 후보 선거사무실을 방문하여 ‘개소식 축복예배’를 가질 것으로 알려졌다.

장경동 목사는 방송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온 국민에게 소망을 주는 목회자로서, 동성애와 동성혼을 옹호하고 나아가 신앙의 자유 및 진정한 평등과 기독교의 자율성을 억압하는 ‘포괄적 차별금지법’ 제정을 강력히 반대하고 있다.

장 목사는 축복예배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에게 희망이 되기를 기원하며 튼튼한 버팀목이 될 것임을 강조할 것으로 예상된다.

정 후보 선거캠프에서도 장 목사의 축복예배가 ‘대전시 발전을 위한 계획’에 결정적인 촉매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지난 19일에도 국민의힘 인재영입위원장인 권성동 의원이 정상철 후보 선거사무소를 예고 없이 방문해 ‘윤석열 대통령만들기’에 지대한 역할을 했던 충청연대 공동의장인 정 예비후보를 격려하고 힘을 실어주기도 했다.

정상철 예비후보는 당내 경선을 앞두고 매일 아침과 저녁 출퇴근길 거리 인사와 각종 사회단체, 복지시설, 상가 등 민원 현장을 찾아 코로나19로 힘든 시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