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의회 최옥술 의원, 중소기업 지원 공로 감사패 받아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3-21 22:16:3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 유성구의회 최옥술 의원이 21일, 중소기업중앙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최옥술 의원은 관내 중소기업의 육성과 지원을 위해 앞장서 왔으며 특히 지난 제252회 유성구의회 임시회에서 ‘유성구 중소기업협동조합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을 발의하여 중소기업협동조합 활성화 시책 및 판로·사업지원 등에 대한 규정을 마련했다.

중소기업중앙회는 감사패를 통해 “최옥술 의원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 대한 깊은 이해와 관심을 갖고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며 유성구 중소기업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공헌하셨기에 663만 중소기업인의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린다"고 밝혔다.

감사패를 받은 최옥술 의원은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비롯한 소상공인 여러분들을 지원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며 “앞으로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통해 지역경제가 동반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