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대덕구청장 당선자, 구민이 주인되는 대덕 만들겠다!
18일 선대위 해단식…“묵묵히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6-18 18:09:4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박정현 대전 대덕구청장 당선자는 18일 선대위 해단식을 갖고 압도적인 지지와 성원을 보내준 주민과 지지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날 오후 중리동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해단식에는 박종래 대덕구지역위원장을 비롯한 대덕구 시·구의원 당선자, 선대위 관계자 및 지지자 등 100여명이 함께 했다.

박종래 대덕구지역위원장은“대덕의 잃어버린 12년, 여기 계시는 여러분들의 노력으로 되찾아 왔다. 감사드린다"며 “이 해단식은 문재인 정부 성공과 지방정부 성공을 위해 새로운 시작이다. 함께 힘을 모아 노력하자"고 말했다.

박정현 당선자는 인사말을 통해 “변화를 기대하는 구민여러분의 뜻과 자원봉사자여러분의 헌신적인 노력 덕분에 이번 선거에서 민주당이 압도적으로 승리를 할 수 있었다"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박 당선자는 “구민께 약속드린 대로 대덕을 기회의 도시, 오늘보다는 내일이 더 행복한 도시로 반드시 변화시키겠다"며 “구민이 주인인 대덕을 만들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갖고 대덕 발전을 위한 조언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박 당선자는 대덕구청장 선거에서 5만263표(57.85%)를 득표해 대전지역 지방선거 역사상 첫 여성구청장 탄생이란 새 역사를 쓰는 기쁨을 누렸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