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암 이언구 회장, 충남대학교병원 의료소외계층 지원기금 1억원 기부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5-28 17:19:3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대학교병원(원장 송민호)은 ㈜청암 이언구 회장이 충남대학교병원 의료소외계층 지원기금 1억원을 기부받았다.

이언구 회장은 “가까운 우리 주변에서부터 먼 타국에 있는 아이들까지 치료비 걱정으로 병원에 올 엄두도 내지 못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전·세종·충남 지역의 중추적인 공공의료 기관인 충남대학교병원이 아픔으로 고통 받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더 많은 의료혜택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라고 후원의 뜻을 밝혔다.

이에 송민호 병원장은 “충남대학교병원이 공공의료 혜택을 더 넓게 제공할 수 있도록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의료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분들이 희망을 잃지 않도록 관계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다각적으로 기금을 사용하겠다." 라고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청암 그룹을 총괄하고 있는 이언구 회장은 청암장학회를 통해 교육환경 개선과 인재육성을 후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충남대학교병원 고액후원자 모임인 메디컬 아너소사이어티의 22번째 회원으로 가입하게 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