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현택 동구청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대성황!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5-12 21:09:1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바른미래당 동구청장 후보로 출마한 한현택 동구청장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12일 동구 대동 선거사무소에서 개최됐다.

한현택 동구청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은 한 편의 축제로 진행됐다.

한현택 예비후보가 직접 마이크를 들고 진행을 하면서 개소식을 축하하기 위해 찾아주신 내빈들을 소개하고, 축하의 인사와 덕담을 듣기도 하고, 지지자들과 함께 구호를 외치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는 바른미래당 안철수 서울시장 예비후보가 시간을 쪼개 참석해 “한현택 청장은 의리, 결단, 추진력을 갖춘 후보라면서, 동구가 많이 바뀌었지만 아직도 많은 일이 남았다. 누가 이 일을 할 수 있겠느냐"며 이번 선거에서 압승을 기원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바른미래당 김중로 최고위원과 김삼화 국회의원, 신용현·윤석대 대전광역시당 공동시당위원장, 남충희 대전시장 예비후보, 각 구 지역위원장을 비롯한 각 지역구 시·구의원 예비후보들이 총집결해서 대전광역시 바른미래당 후보 출정식을 방불케 했다.

한편 한현택 동구청장 예비후보는 출마의 변에서 지난 8년간 동구를 어려움에서 구하고, 미래를 향해 나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왔다며, 앞으로 도시개발사업을 마무리하고, 사람이 모이는 동구, 경제가 살아나는 동구를 만들겠다며, 주민 여러분의 얼굴이 활짝 웃게 만드는 3선 구청장이 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