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태정 대전시장 예비후보, 충청권서 민주당 바람 일으키겠다!
추미애 “허태정은 신뢰가는 대전시의 새얼굴”…충청권 광역단체장 후보자 접견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4-20 14:13:1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허태정 더불어민주당 대전시장 예비후보가 20일 당 최고위원회의에 참석 ‘충청권발 민주당 바람’을 약속했다.

허태정 예비후보는 이날 여의도 국회 민주당대표 회의실에서 열린 충청권 광역단체장 후보자 인사자리에서 “여러분은 지금 ‘허태정이 누구야’라며 관심을 보이고 계신다"며 “대전시장이 돼 지방자치 참모델을 실현해 나가겠다. 충청권에서 민주당의 바람을 일으키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날 회의에는 추미애 대표, 우원식 원내대표, 박완주 최고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본선에 나설 허 후보를 비롯해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 양승조 충남지사 후보, 이시종 충북지사 후보 등 충청권 광역단체장 후보가 참석했다.

추 대표는 “지방이 살기가 더 좋은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서는 지방자치를 지휘할 사령탑도 제대로 뽑혀야 한다"고 말한 뒤 허 후보에 대해 “대전시의 새얼굴이다. 허 후보는 호감을 주고 신뢰가 간다. 압도적인 표 차이로 결선까지 잘 치러내고 대전시의 비전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